[블로터컨퍼런스] 소셜 모바일시대 병원마케팅 최상의 실전전략

지난 11월23일 토요일 ‘소셜 모바일 시대의 병원 마케팅 실전전략’이라는 주제로 블로터컨퍼런스가 있었습니다.
나인팩토리에서는 백상권 대표가 “병원 고객을 들끓게 만드는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강의에 참석하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생생한 현장을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잠재고객과 커뮤케이션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 되었습니다.

“병원 고객을 들끓게 만드는 페이스북 마케팅” 

  • 살아있는 페이지 컨셉 세우기
  • 가망고객이 내 페이지에서 궁금해 하는 것들
  • 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 전략 (바로보기)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페이스북 광고
  • 영향력있는 페이지로 가는 길 (Tip)

블로터컨퍼런스
블로터컨퍼런스
블로터컨퍼런스
나인팩토리 백상권
블로터컨퍼런스
블로터컨퍼런스
블로터컨퍼런스
블로터컨퍼런스블로터컨퍼런스블로터컨퍼런스블로터컨퍼런스블로터컨퍼런스블로터컨퍼런스블로터컨퍼런스
블로터컨퍼런스

[블로터컨퍼런스] 소셜 모바일 시대의 병원 마케팅 실전전략

▶ 일시: 2013년 11월 23일(토) 15:00~21:40
▶ 장소: 페럼타워 3층 페럼홀(을지로입구역, 종각역 약도 보기)
▶ 규모: 선착순 220명

블로터컨퍼런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