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검색엔진최적화] 5분만에 배우는 All in One SEO Pack 플러그인 사용법

▶슬라이드 보기:[워드프레스 검색엔진최적화] All in One SEO Pack 플러그인 사용법 from ninefactory
PDF Download
 
 
안녕하세요? 나인팩토리 우송지입니다. 지난시간 알려드렸던 워드프레스 설치방법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분이면 간단하게 배울 수 있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설치 및 All in One SEO Pack 사용법 입니다.

| 5분만에 배우는 워드프레스 All in One SEO Pack 플러그인 사용법

나인팩토리_워드프레스 SEO 플러그인
1. All in One SEO Pack 다운로드
https://wordpress.org/plugins/all-in-one-seo-pack/에서 All in One SEO Pack 플러그인을 다운 받습니다.
 
 
 
나인팩토리_all in one seo
2. 플러그인 설치
다운로드 받은 플러그인을 업로드 하거나, 플러그인 검색을 통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인팩토리_워드프레스 검색엔진최적화 플러그인
3. 플러그인 활성화
플러그인이 정상적으로 설치되면, 리스트에 노출됩니다. 활성화를 클릭하여, All in one SEO Pack를 실행시킵니다.
 
 
 나인팩토리_검색엔진최적화 플러그인
4. 설치화면 확인
새 글쓰기, 새 페이지 추가를 선택하여 에디터 하단을 확인하면, 위와 같은 검색 엔 진최적한 플러그인 All in One SEO Pack 플러그인이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인팩토리_워드프레스 SEO
5. 정보입력
본문에 사용된 키워드를 이용하여 타이틀과, 요약정보, 키워드에 정보를 입력합니다.
 
 
 
| 나인팩토리와 함께하는 워드프레스 따라잡기!
- 워드프레스 설치방법
- 한국형 게시판‘KBoard 사용방법
- 워드프레스 검색엔진 최적화 전략

나인팩토리 우송지소셜웹팀 우송지
워드프레스 기반의 소셜미디어 친화적 소셜웹사이트 제작 및 관리를 하고 있다. 더불어, 신뢰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정보를 전달 하기 위해 군더더기 없이 핵심 메시지를 담아내도록 고민하고 있다. 진짜 이야기는 지금부터!

* 이메일: saranghaezo@hanmail.ne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