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가 가장 많이 일어난 유튜브 광고영상 9

| 2013년 12월 유튜브에서 공유가 가장 많이 일어난 9개의 광고영상을 소개합니다.

유튜브

2013년 한해 동안 유튜브에서 공유가 가장 많이 일어난 영상들입니다. 컨셉을 잘 녹여낸 광고 및 대중들이 원하는 니즈가 무엇인지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자료입니다.

 


1. WestJet: Christmas Miracle
공유: 1,700,000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 영상은 WestJet 의 프로모션 광고입니다. 고객들은 비행기 탑승전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을 대형화면을 통해 말합니다. 비행 후 목적지에 도착하면 비밀리에 준비된 선물이 수화물 컨테이너를 통해 전달되어 집니다. 정확하게 고객에게 전달되어지는 선물들을 통해 항공사의 정신을 감동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2.  YouTube: Rewind
공유: 588,105

2013년 유튜브를 통하여 가장 인기 있었던 영상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싸이의 젠틀맨을 포함하여 다양한 음악과 영상들이 소개되어집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각각의 영상들을 따로 선택하여 볼 수 있도록 제공하여, 각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Turkish Airlines: Kobe v. Messi – The Selfie Shootout
공유: 383,939

‘다른 항공사보다 많은 국가를 비행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된  Turkish Airlines의 광고영상입니다. 각 나라를 배경으로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 코비 브라이언트 와 리오넬 메시가 ‘자유시간에도 그들의 경쟁은 계속된다’라는 컨셉으로 셀프 카메라 대결을 재미있게 담아낸 광고 입니다. 언뜻보면 카메라 광고인듯하여 약간은 아쉽습니다.


4. Kmart: Show Your Joe
공유: 380,395

노래에 맞춰  종을 흔드는 6명의 매력적인 남자들이 나옵니다. 그런데 테이블이 치워지자 종 대신 엉덩이를 흔드는데요. 신기한 건 엉덩이를 흔드는데 종소리가 들립니다. 재미와 유머가 담긴 섹스어필광고로 많은  이들에게 공유가 되었습니다.


5. Volvo Trucks: The Epic Split
공유: 301,477

볼보 다이나믹 스티어링의 안정성과 정확성을 입증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입니다. 장 끌로드 반담이 두대의 트럭위에서도 안정적으로 다리찢기를 하는 모습으로 짧지만 강력하게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6. Friskies: Grumpy Cat – Hard To Be a Cat At Christmas
공유: 298,541

귀여운 고양이가 아닌 심술난 표정이 담긴 이 Youtube 영상은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다는 반응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유가 일어났죠. “the holidays are a tough time to be a cat,” 휴일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가 되기 너무 힘들다는 고양이의 고초가 담긴 영상! 다같이 보실까요?


7. Samsung: #GALAXY11 – The Beginning
공유: 292,818

GALAXY11의 광고영상입니다. 외계인의 공격을 막아낼 최고의 축구선수 11명. 그들은 삼성의 새로운 기술을 탑재하여 준비를 한다는 내용으로 GALAXY11의 기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8. Amazon: Prime Air
공유: 273,396

로봇을 이용한 무인배달시스템인 Amazon Prime Air를 공개한 대형 인터넷 쇼핑업체 아마존의 광고영상입니다. 영상만으로도 메시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9. Cinesite: Beans
공유: 231,414

” 절대! 임무 중에 Beans를 먹지 말아라! 맛있다고 생각하는 동안 우주괴물에 의해 공격을 당할 수 있다! ” 영화의 한장면을 보는듯한 흥미로운 광고입니다. 

출처: http://mashable.com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