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성장 세미나 #7]

[나눔성장 세미나 #7]

안녕하세요. 나인팩토리(구 미디어웹)입니다. 새로운 지식과 경험, 그리고 멋진 인연들로 가득한 ‘나눔성장세미나 #7’ 신청 및 진행 안내드립니다.

이번 나눔성장 세미나는 소셜 미디어 운영 담당 실무자들의 생생한 업무 사례와 노하우들로 준비했습니다. 주요 내용은 페이스북과 워드프레스를 활용한 컨텐츠 생산과 운영전략에 관한 주제입니다. 여러 사례 및 경험담을 통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직접적인 운영노하우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세미나 입니다. 평소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고민이셨던 분들 모두 7회 나눔성장 세미나를 통해 알찬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제 7회 나눔 성장 세미나 – 실전! 페이스북, 워드프레스 블로그 마케팅

1부: “유(有)에서 유(有)를 창조해라” – 페이스북 컨텐츠 생산 전략
| 강사: 나인팩토리 커뮤니케이션팀 방건록

- PLAN “컨셉이 뭐에요?”
- DO “유(有)에서 유(有)를 창조해라”
- SEE “나라면 참여할 것인가?”

2부: “워드프레스에서 찾아낸 블로그의 황금비율.” – 워드프레스 검색엔진 최적화 전략
| 강사: 나인팩토리 커뮤니케이션팀 우송지

- 왜 워드프레스 인가?
- 콘텐츠를 디자인하라. (스타일 구조화 및 SEO)
- 핵심은 언제나 간결하다.

*신청은 반드시 아래 링크를 통해 작성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goo.gl/WDaoEQ 

* 강사 : 방건록, 우송지
* 일시 : 2013년 11월 27일 (수) 오후 7:30 ~ 9:30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24-4 강남토즈타워점 4층 401호(http://goo.gl/5kAFI)
* 인원 : 15명
* 참가비 : 열린 마음만 가져오시면 됩니다. (무료)

** 나눔성장 세미나란?
나눔성장 세미나는 마케팅과 관련된 지식과 정보들을 나누며 강사와 참여자 모두 성장하는 세미나 입니다. 강사는 참여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정립되지 않은 지식과 정보들을 체계화하며 성장하고, 참여자는 강사의 강연 내용과 여러 정보들을 접하면서 지적 성장이 이뤄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눔성장 세미나는 강사는 누구나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나누고 싶은 본인만의 이야기가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눔성장 세미나의 주인공은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 입니다.

후원 : 나인팩토리
문의 : 010-4628-9578 권기만 팀장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