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협회 2014년 2월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된 대한항공의 [2014 새해인사] 편입니다.
때로는 너무 많은 정보를 전달하려고 하다보니 주객이 전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광고를 통해 정보전달, 소통, 공감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보게 됩니다.
NineFactory 공식블로그
한국광고협회 2014년 2월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된 대한항공의 [2014 새해인사] 편입니다.
때로는 너무 많은 정보를 전달하려고 하다보니 주객이 전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광고를 통해 정보전달, 소통, 공감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보게 됩니다.